여자 뱃살 빼는 법 13가지, 뱃살 빨리 빼기

쉽고 빠르게 여자 뱃살 빼는 법이 있어요. 여자 뱃살이 나오면 외모에 나쁜 영향을 주고 내장 지방이 많이 쌓여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몇 가지 생활 습관의 변화가 필요해요.

 

여자 뱃살 빼는 법

여자 뱃살이 있으면 감추고 싶어도 잘 되지 않아요. 여자 뱃살을 빼서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내장 지방을 없애고 건강을 개선할 수 있어요.

내장 지방이 쉽게 쌓이는 여자 뱃살을 빨리 빼는 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 많이 먹기

여자 뱃살을 빼는 동안 음식 섭취량이 부족해서 변비에 걸리기 쉬워요.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어야 해요.

변비를 해결하는데 좋은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은 여자 뱃살까지 빼줘요.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장 건강을 개선해주는 식이 섬유 음식을 식단에 더 많이 추가해주세요.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음식을 먹기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음식을 먹으면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고 여자 뱃살을 뺄 수 있어요.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음식은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춰주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폴리페놀 함량이 많은 음식으로 블루베리, 녹차, 홍차 등이 있어요.

 

7시간 이상 잠을 충분히 자기

7시간 이상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최소 7시간 이상은 자야 해요.

잠이 부족하게 되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분비되어 식욕이 증가해서 음식 섭취량이 많아질 수 있어요.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하루에 최소 7시간에서 8시간의 수면이 필요해요.

 

스트레스 받지 않게 관리하기

스트레스를 받을 수록 먹는 것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있어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식욕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관리를 해야 하고 스트레스를 바로 풀어버리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스트레스를 풀지 못하면 과식, 폭식을 할 수 있어 여자 뱃살이 더 많이 찔 수 있어요.

 

정제 탄수화물을 먹지 않기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정제 탄수화물을 먹으면 안돼요. 정제 탄수화물은 설탕, 액상 과당, 조미료 등이 있어요.

정제 탄수화물을 먹으면 중성 지방 수치가 올라가고 뱃살이 많이 나올 수 있어요. 탄산 음료, 과일 주스, 아이스크림, 과자 등과 같은 정제 탄수화물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해요.

 

단백질 음식을 많이 먹기

여자 뱃살을 빼기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려야 해요. 단백질 섭취가 부족할 수록 다이어트 하는 동안 근육을 에너지로 사용하게 되어 근육량이 줄어들 수 있어요.

단백질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근육량을 늘리고 여자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체중 1kg 당 1g~1.2g의 단백질을 하루 3번 나누어서 먹으면 좋아요.

 

물을 많이 마시도록 노력하기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을 마시면 신진 대사가 활발해져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는데 효과적이에요.

하루에 8잔 이상의 1.5리터 정도 물을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수시로 마시면서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고 여자 뱃살을 빼세요.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기

여자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아침 식사를 거르면 안돼요. 아침 식사를 먹는 것이 인슐린 수치를 일정하게 유지해줘서 여자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단백질, 식이 섬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으로 아침 식사를 하세요. 몸에 좋은 음식으로 아침 식사를 하면 하루 종일 포만감을 유지해주고 음식 섭취량을 줄여줘서 여자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저녁 7시 이후부터 음식 섭취 하지 않기

저녁 7시 이후부터 음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아침 7시까지 최대 12시간 이상의 공복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12시간 이상 공복을 유지하면 우리의 몸에서는 뱃살을 태우기 시작해요. 여자 뱃살을 빼기 위해서 가급적 물 외에 어떤 음식도 저녁 7시 이후로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유산소 운동을 더 많이 하기

여자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것이 좋아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칼로리를 빨리 태워서 뱃살 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의 살까지 모두 빼줘요.

유산소 운동을 할 때 땀을 흠뻑 흘릴 정도의 강도로 해야 해요. 운동 부상의 위험 없이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는 것이 좋아요.

 

하루 만보 걷도록 노력하기

하루에 만보를 걷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법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을 하면서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내장 지방을 태우고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만보계를 사용하여 하루에 몇 보를 걸었는지 쉽게 알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고 출퇴근 할 때 한 정거장 먼저 내려서 걸으면 만보를 채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하기

공원에서 산책하듯이 걷기만으로 여자 뱃살을 뺄 수가 없어요. 여자 뱃살 빼는 법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1분 정도 강도 높게 전력으로 뛰고 난 뒤에 2분 정도 빠르게 걷기를 하는 것이에요. 이 동작을 5회 정도 반복하면 여자 뱃살이 쉽게 빠질 수 있어요.

 

최대한 땀이 날정도로 빠르게 걷기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걷기를 할 때 땀이 날 정도로 빨리 걸어야 해요. 산책하듯이 천천히 걸으면 뱃살이 쉽게 빠지지 않아요.

여자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심박수를 올리면서 최대한 빨리 걸어야 해요. 땀이 날 정도로 빨리 걸어야 체지방을 태워서 여자 뱃살을 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