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 낮추는 음료 15가지, 고혈압에 좋아요

혈압 낮추는 음료를 마시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서 고혈압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혈압을 낮추게 해주는 식이 섬유,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요.

혈압을 빨리 낮추는데 효과적인 음료는 다음과 같아요.

 

혈압 낮추는 음료

평소에 짠 음식을 즐겨 먹었다면 혈압을 낮추기 위해서는 섭취에 제한을 해야 해요. 혈압 낮추는 음료은 영양이 풍부하고 고혈압을 예방하며 빠른 시간에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어요.

당분 함량이 낮고 건강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요. (1)

 

그린 키위 주스

혈압에 좋은 음료를 찾는다면 그린 키위 주스를 추천해요. 그린 키위 주스는 맛이 상큼하고 GI 지수가 낮아 당뇨에도 도움이 되어요.

그린 키위 주스는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칼륨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요. 몸의 염증을 줄여주고 혈관 건강을 개선해주는 그린 키위 주스를 마시세요.

 

블루베리 주스

고혈압을 예방하고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는 블루베리 주스는 혈압 낮추는 음료에요. 블루베리 주스는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해줘서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요.

심혈관에 좋은 블루베리 주스는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음료에요.

 

비트 주스

칼로리는 낮고 혈압 낮추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한 비트 주스는 혈압 낮추는 음료에요. 비트 주스는 혈압을 낮추는데 좋은 질산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비트 주스는 혈압을 낮추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효과적인 음료에요.

 

석류 주스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석류 주스는 혈압 낮추는 음료에요. 석류 주스는 비타민, 엽산 등이 풍부하고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추는 효능이 있어요.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석류 주스는 신선한 석류로 직접 만든 것이 좋아요.

 

토마토 주스

토마토 주스는 혈압 낮추는 음료에요. 토마토를 그대로 갈아서 만든 토마토 주스를 한 잔 마시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혈액 순환을 도와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어요.

토마토 주스를 반드시 생으로 갈아서 만든 것이 좋고 설탕이 첨가 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해야 해요.

 

사과 주스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가득 함유된 사과 주스는 혈압에 좋은 음료에요. 사과는 주로 영양소가 껍질에 많기 때문에 사과 껍질까지 넣어 사과 주스를 만드는 것이 좋아요.

사과 주스는 혈압을 낮추고 혈관 건강을 유지해주는 효능이 있는 음료에요.

 

살구 주스

비타민, 식이 섬유가 풍부한 살구 주스는 혈압에 좋은 음료에요. 살구 주스는 GI 지수가 낮아 당뇨에도 도움이 되고 혈관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천도 복숭아 주스

천도 복숭아 주스는 혈압을 낮추는데 필요한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혈압에 좋은 음료에요. 천도 복숭아 주스는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을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자두 주스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싶으면 자두 주스를 추천해요. 자두 주스는 혈압을 현저히 낮추어 주고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아보카도 주스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려주는 아보카도 주스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혈압에 좋은 음료에요. 아보카도 주스는 맛이 부드럽고 영양이 풍부해요.

하지만 아보카도 주스는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자주 마시지 않아야 해요.

 

타트 체리 주스

혈압에 좋은 음료로 타트 체리 주스가 있어요. 타트 체리 주스는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혈관 건강을 개선해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어요.

당뇨, 고혈압에 좋은 타트 체리 주스를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자몽 주스

비타민과 칼륨 함량이 많은 자몽 주스는 혈압을 빠르게 낮추어주는 효능이 있는 음료에요. 자몽 주스는 혈관 건강에 좋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에요.

 

딸기 주스

혈압을 낮추는데 필요한 항산화 성분이 있는 딸기 주스는 혈압에 좋은 음료에요. 딸기 주스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에도 좋아요.

혈압을 낮추어 주는데 좋은 딸기 주스는 건강을 개선하는데 좋은 음료에요.

 

저지방 우유

지방 함량이 낮은 저지방 우유는 혈압 낮추는 음료에요. 저지방 우유는 고혈압의 위험을 낮추어주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려주는 효능이 있어요.

칼슘과 인 함량이 높은 저지방 우유를 매일 1잔 정도 마셔 주세요.